기본 수강료
할인 적용가
일 이내 100% 환불 보장기간 포함
과외를 뛰어넘은 PT

자주 묻는 질문

Q
개강일은 어떻게 되나요?
A

진단고사 실시 후 영업일 기준 2~3일동안 결과 분석 및 맞춤 커리큘럼이 작성되기 때문에 분석 완료 이후에 개강이 가능하므로 결제 후 안내 문자의 링크를 통해 개강 날짜를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Q
태블릿을 구매해야 될까요?
A

화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학생 측에서 별도로 장비를 구매할 필요 없으며, 가정에서 사용 중인 PC 또는 태블릿으로도 학습할 수 있습니다.

Q
학습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밀당PT 학습시간은 15:30 - 23:00이며 (마지막 출석 가능시간 21:30) 4회(월~목) 각 1시간 30분 희망시간에 수업이 진행됩니다.

Q
무조건 주 4회로 해야되나요?
A

밀당PT는 기본적으로 주 4회 각 1시간 30분, 총 주 6시간 학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만 학생 스케줄 상, 해당 시간이 어려울 경우 주 3회 각 2시간 / 주 2회 각 2시간 30분~3시간 유연하게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 이후 어떻게 진행되나요?

PT등록 절차 안내

STEP 01

원생등록지 작성

STEP 02

진단고사 진행

STEP 03

진단고사 결과 리포트 확인

STEP 04

선생님 배정 및 개강 안내

STEP 05

담당선생님과 연락 후 수업 시작

오로지 한 명의 학생을 위한

PT 집중관리

이젠 집에서도 온라인으로
인서울급 1:1 개인 관리를 받아보세요.

내신대비

· 전국 교과서 & 부교재
내신 완벽대비

· 변형문제 + 서술형
완벽대비

+

수능대비

· 노베이스 ~ 1등급까지
수준별 커리큘럼

· 최대 250개 강의
+ 개별 커리큘럼

공부PT가 처음이라면

특별한 혜택

혜택
01
혜택 01
10만원 특별 혜택
수강 연장 등록 시,
10만원을 환급해드립니다.
혜택
02
혜택 02
환불보장 7
개강 후, 일주일 이내 환불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해드립니다.
과외를 뛰어넘은 3세대 교육법

PT만의 특장점

01
01
초정밀 진단고사
취약점 완벽 분석
02
02
유명 학원가
현직 1타 강사의 강의
03
03
실시간 AI 기반으로
출석부터 풀이까지 관리
04
04
별도 기기, 위약금 없이
PC, 태블릿 진행 가능
학원, 과외와 다른 이유

차별화된 전략

01
01
수업 시간 외에도
언제든지 질문 가능
(주말/공휴일 차주 평일 답변)
02
02
재학생, 프리랜서가 아닌
전문 선생님
(정직원 선생님만 배정)
03
03
화상과외는 못하는
복습 프로세스
04
04
숙제가 필요 없는
당일 완벽 학습 구조

유의사항

밀당PT 등록 안내

1-1. 신규등록
  1. 신규등록은 밀당PT 각 과목별 프로그램을 처음 이용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1. 프로그램 구매 이후 과목별 ‘원생등록지'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밀당PT 신규 원생으로 등록됩니다.
    2. 원생등록지는 밀당PT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회원 기본정보, 진단고사 및 학습일정 등)를 확인하는 설문지입니다.
    3. 두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구매하신 경우, 과목별/학생별로 원생등록지를 구분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4. 신규 원생은 과목별로 ‘영어 신규원생', ‘수학 신규원생', ‘국어 신규원생'으로 구분합니다.
  2. 프로그램 구매내역이 확인되면 학부모님께 순차적으로 원생등록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1. 안내드리는 원생등록 마감기한까지 원생등록지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과목별 진단고사 및 개강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연장등록
  1. 이용 프로그램의 교습기간을 동일 과목에 대하여 연장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2. 교습종료 예정일을 기준으로 7일 전까지 학부모님 연락처로 연장등록 안내문이 발송됩니다.
  3. 안내드리는 결제 마감기한까지 연장등록이 진행되지 않을 시, 교습종료 예정일 다음날부터 교습이 중단됩니다.
  4. 불가피한 사유로 결제 마감기한까지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담당 원장님과 사전에 상의하여 결제 마감기한을 7일 연장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예정된 교습을 미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교습 이후 결제를 진행하지 않을 시, 미수금이 청구됩니다.
  5. 미연장 또는 환불 등의 사유로 교습이 중단된 이후에는 재등록 절차를 통해 다시 교습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1. 교습종료 예정일 이후 결제 시, 결제 당일에는 교습 재개가 불가합니다.
1-3. 재등록
  1. 이용이력이 있는 회원이 미연장 또는 환불 등의 사유로 교습이 종료된 이후 동일 과목을 다시 등록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문의시점에 따라 등록 문의처 및 등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교습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
      1. ‘학습 재등록 신청서’를 통해 재등록 신청이 가능하며, 안내드리는 결제 마감기한까지 재등록이 진행되지 않을 시 교습 재개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상담 컨설턴트와의 신규 상담, 원생등록지 작성, 진단고사 응시 과정을 생략하여 빠른 교습 재개가 가능합니다.
      3. 직전 교습 시 안심환불 혜택이 제공된 경우 또는 직전 교습종료일을 기준으로 학년이 변경된 경우에는 상담 컨설턴트와의 신규 상담을 통해 재등록이 가능합니다.
    2. 교습종료일로부터 30일 경과 후
      1. 상담 컨설턴트와의 신규 상담을 통해 재등록 신청이 가능하며, 안내드리는 원생등록 마감기한까지 원생등록지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진단고사 및 개강 일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원생등록지 작성, 진단고사 응시 이후 교습 재개가 가능합니다. 단, 회원의 요청 시 진단고사는 응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이용이력이 있는 회원이 재등록하는 경우, 신규등록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선생님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석 및 휴원 관련 규정 안내

2-1. 용어 정의
  1. 아래와 같이 용어를 구분합니다.
    1. 휴원 : 학원의 요청으로 인해 교습을 진행하지 않고, 진행하지 않은 날만큼 교습 기간이 연장됩니다.
    2. 결석 : 회원이 교습에 임하지 않고, 출석 인정여부에 따라 출석인정 결석과 출석 미인정 결석으로 구분합니다.
      1. 출석 인정 결석에 한하여 미학습 분량을 스스로 수행할 수 있도록 나머지 학습이 제공됩니다.
    3. 무단 결석 : 회원이 교습이 불가하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았으며, 교습을 진행하지 않은 날에 대한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4. 온택트 수업 : 선생님과 함께 당일 목표 학습량을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나머지 학습 : 출석 인정 결석 시, 결석 당일 목표 학습량을 스스로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결석이 필요한 일자를 기준으로 1영업일 전 22시까지 담당 원장님 또는 선생님께 요청해야 합니다.
  3. 국가지정 공휴일(대체 공휴일 포함)은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1. 단, 주말 프로그램의 경우 국가지정 공휴일은 휴원으로 반영되어 서비스 이용 회차가 연장됩니다.
  4. 교습 포기 시 결석 및 무단결석이 발생한 교습기간에 대한 교습비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2-2. 분류
  1. 회원이 결석을 요청하는 경우, 요청의 타당성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합니다.
    1. 출석 인정결석 사유(질병, 천재지변, 학교행사, 타과목 시험, 경조사- 본인 결혼, 가족생일, 사망)로 결석할 경우,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나머지 학습이 제공됩니다.
      1. 요청사유가 타당하더라도 구매한 프로그램 기간에 따라 최대로 인정가능한 출석 일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1. 4주 프로그램 : 최대 1일
        2. 3개월 또는 12주 프로그램 : 최대 3일
        3. 6개월 또는 24주 프로그램 : 최대 6일
        4. 1년 또는 48주 프로그램 : 최대 12일
      2. 필요에 따라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출석 미인정 결석 사유(타 교육프로그램 이용 및 기타 사유)로 결석할 경우, 시험대비에 차질이 생기기 때문에 출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3. 사전에 요청 없이 결석할 경우 무단결석으로 처리되며, 구매한 프로그램과 무관하게 무단결석일이 최대 3일을 초과할 경우 교습연장 불가 또는 기타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학원이 교습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 교습종료일이 해당 기간만큼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1. 방학
      1. 학년별로 24년도 방학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초등~고2 : 24년 7월 29일 ~ 8월 2일
        2. 고3/N수: 24년 11월 25일 ~ 11월 29일
      2. 주말 프로그램 및 단기 특강 프로그램의 경우, 위 방학일정과 관계 없이 교습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원

[참고] 결석/휴원 기준

환불 및 관련 유의사항 안내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근거한 환불조항입니다.

3-1. 강좌 폐쇄, 또는 운영정지로 인한 반환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제18조제2항제1호 및 제2호)

  1. 강좌 제공 불가일 기준으로, 이미 납부한 교습비(수강료)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을 반환합니다.
3-2. 회원 본인 의사에 의한 교습 포기에 해당하는 경우

(제18조제2항제3호)

  1. 정가를 기준으로 차감금액을 책정하여 반환금액을 결정합니다.
  2. [신규등록 프로모션] 신규 등록 후 개강일로부터 7일 이내 교습 포기 시에는 교습비 전액(교재비 제외)을 반환합니다.
    1. 신규등록(1-1)은 해당 과목 이용이력이 없는 회원이 최초로 등록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2. 해당 과목 이용이력이 있는 회원이 교습 재개를 희망하여 재등록 한 경우는 프로모션이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3. 단기 특강의 경우 [신규등록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주간 프로그램 : 반환금액은 아래 기준에 따라 계산합니다. 3개월/6개월/1년 프로그램의 1개월은 30일로 간주하며, 4주/7주/12주/24주/48주/수능까지 프로그램의 1개월은 28일로 간주합니다.
    1.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1. 교습시작 이전: 납부한 교습비의 전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2. 총 교습기간의 1/3 경과 전: 납부한 교습비의 2/3 해당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3. 총 교습기간의 1/2 경과 전: 납부한 교습비의 1/2 해당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4. 총 교습기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2. 교습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1. 교습시작 전: 납부한 교습비의 전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2. 교습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월의 반환대상 교습비 등의 금액 + 나머지 월 교습비 등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월의 반환대상 교습비 등의 금액 :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 을 말함
      3. 단, 일할환불 프로모션(2022/10/29 ~ 2023/04/09 기간 내 결제)에 한하여 아래 기준 적용
        1. 교습시작 전: 납부한 교습비의 전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2. 교습시작 후: 일별 평균 교습비{(납부한 교습비의 전액-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총 교습기간} * 실제 교습기간(교습시작일로부터 교습 포기 의사를 밝힌 날까지 경과한 기간)
  4. 주말 프로그램 : 1개월은 28일로 간주하며, 1개월에 대한 교습시수는 8회입니다.
    1.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1. 교습시작 이전: 납부한 교습비의 전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2. 총 교습시수의 1/3 경과 전 : 납부한 교습비의 2/3 해당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3. 총 교습시수의 1/2 경과 전 : 납부한 교습비의 1/2 해당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4. 총 교습시수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교습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1. 교습시작 전: 납부한 교습비의 전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2. 교습시작 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월의 반환대상 교습비 등의 금액 + 나머지 월 교습비 등의 전액을 합산한 금액) - 혜택 또는 할인 받은 금액
        *반환사유가 발생한 해당월의 반환대상 교습비 등의 금액 : 교습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의 기준에 따라 산출한 금액 을 말함
3-3. 환불 접수 및 처리 안내
  1. 교습에 대한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개강여부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환불이 접수될 예정입니다.
    1. 교습 시작 전 환불은 평균 5영업일 내 결제 취소 접수가 완료될 예정입니다.
    2. 교습 시작 후 환불의 경우에는 환불 사유에 따라 원장 상담이 진행될 수 있으며, 원장 상담 후 최종 환불 접수가 완료됩니다.
  2.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결제 취소로 접수되며, 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입금으로 접수됩니다.
    1. 결제 취소 접수가 완료되면 결제 시 등록 연락처로 취소 문자가 자동 발송되며, 결제 취소 접수 이후 처리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카드결제 : 평균 5영업일이 소요되며, 카드사별로 처리기간 및 방법 등은 상이합니다.
      2. 가상계좌 : 평균 5영업일이 소요되며, tosspayments(토스페이먼츠) 또는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주)로 입금됩니다.
3-4. 관련 유의사항
  1. 교습기간이 종료된 경우에는 교습비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2. 환급 조건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중도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 환급 신청이 불가하며, 환급액 지급 이후 중도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 환불금액에서 환급액이 차감됩니다.
  3. 환급 프로모션 신청은 환급 지급 조건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의 교습종료일로부터 3개월(90일)까지 가능합니다.
  4. 총 교습기간은 등록 당시 프로그램 별로 고지된 수강기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개강일로부터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1. 프로그램 별로 고지된 수강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4주 프로그램 : 28일
      2. 7주 프로그램 : 49일
      3. 12주 프로그램 : 84일
      4. 24주 프로그램 : 168일
      5. 48주 프로그램 : 336일
      6. 3개월 프로그램 : 90일
      7. 6개월 프로그램 : 180일
      8. 1년 프로그램 : 365일
      9. 수능까지 프로그램 : 구매 프로그램에 명시된 주차별 수강기간을 제공하며, 1주는 7일입니다.
    2. 회사의 귀책이 아닌 사유(결석, 개인일정, 질병 등)로 교습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 교습기간이 경과한 것으로 간주하며 반환금액 산정 시 제외됩니다.
  5. 총 교습시수는 등록 당시 프로그램 별로 고지된 수강시수를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개강일로부터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시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1주는 7일이며, 1주에 대한 교습시수는 2회입니다.
    1. 회사의 귀책이 아닌 사유(결석, 개인일정, 질병 등)로 교습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 교습시수가 경과한 것으로 간주하여 반환금액 산정 시 제외됩니다.
  6.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 특별기획상품의 경우, 부분환불 시 제공한 혜택(할인금액, 교습기간 연장 등)을 철회하고 각 강의가 속한 혜택적용 이전 시점(교습비, 교습기간)으로 환불금액을 산정할 수 있습니다.
  7. 환불 시 교습기간 중 이용한 커리큘럼의 종류와 제공받은 교습자료에 따라 교습기간에 따른 환불액이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8. 프로그램 구매 시 지급된 이벤트 상품/교재가 있을 경우, 해당 상품/교재 회수 후 환불 가능합니다.(제공된 상품/교재의 사용 혹은 반송 불가시, 상품/교재 정가금액 차감)
  9. 사용 시 해당 교재 가격은 공제되며 배송비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교재 반송 시 내/외부 사용 및 훼손이 없는 미사용 교재임이 확인된 경우 전액환불 가능합니다.(반송비 본인 부담)
  10. 양도 또는 아이디 공유 적발 시 회원 자격이 박탈되며, 환불 불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추가적인 불법 공유 행위 적발 시 형사 고발 조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참고] 반환금액 기준